본문 바로가기
여행

바르셀로나 여행 후기

by 하얀머리나무 2023. 4. 23.
728x90

저는 바르셀로나에 두 번 방문한 경험이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고딕 지구와 거리 예술가 가우디의 건축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아름다운 해안선과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맛있는 음식과 와인, 활기찬 야경, 예술과 문화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머무는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저는 고딕 지구와 파르크 구에 위치한 가우디의 건축물을 방문했습니다. 고딕 지구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역사적인 지역입니다. 골목길과 교회, 성당, 박물관 등이 있어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특히 바르셀로나 대성당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가우디의 건축물 중에서는 사그라다 패밀리아 성당과 밀라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사그라다 패밀리아 성당은 건축물 내부와 외부 모두가 참신하고 아름답습니다. 밀라의 집은 가구와 내부 장식 등이 전부 가우디의 디자인입니다.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거리인 라람블라스를 방문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 거리는 뮤지션과 마술사, 미술가 등 다양한 예술가들이 모여 길거리 공연을 하는 장소입니다. 또한 박물관이나 미술관을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음식은 바르셀로나의 다양한 해산물 요리와 타파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바르셀로나의 고기요리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와인도 맛있어서 저녁에는 매일 와인 한 잔씩 즐기기도 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여행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있다면 꼭 들려보고 싶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스탄불 여행 후기  (0) 2023.05.03
부산 여행 후기  (0) 2023.05.03
프랑크푸르크 여행 후기  (1) 2023.04.22
모스크바 여행 후기  (0) 2023.04.17
베를린 여행 후기  (0) 2023.04.14

댓글